본문 바로가기

써보고 씁니다

여성 정장 운동화 추천 내돈내산 아디다스 제트엑스 700HD

728x90

봄이다. 봄!

(아니 초여름인가요?)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괜히 멋내고 싶어지는 그런 계절.

 

괜히 들뜬 마음에 구두를 신고 나갔다가 그만 꽈당.

 

그 뿐만이 아니다. 

높은 구두를 신고 나간 날은 오후 3시부터 온발이 지끈지끈. 

이건 귀가 후에도 계속 느끼게 되는 불편함이다. 

발이 불편하면 하루가 불편해.

그래서 선택한 것이 운동화!

운동화를 신고 출근한 날은 몸이 가뿐하다. 

 

단지. 정장에는 신기가 좀 애매하다는 것~

정장에 어울릴만한 운동화 있을까요?

스타일링 전문가 쌤께 여쭤본 결과 나에게 어울리며 정장에 매치해도 어울릴만한 운동화를 추천받았다. 

 

수콤마보니와 몇 가지 브랜드를 추천해주셨고

결론적으로 가격대비 편안함과 예쁨;;을 종합적으로 판단해서 우리가 선택한 운동화는

.

.

.

.

 

아디다스 제트엑스 700HD

 

아디다스 제트엑스 700 HD 운동화 FY0975

COUPANG

www.coupang.com

커다란 외박스를 열면 파아~란 아디다스 슈박스가 나오고

박스를 개봉하면 짜잔!

사이즈는 운동화니까 반사이즈 업해서 구입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 

볼이 넓은 편인데 넓은 볼에게도 딱 좋은 모양이다. 

 

구두 속에 갇혀있던 발가락들이여 쫘아악 기지개를 켜라!

 

봄, 여름 신기 좋은 상콤함.

삼색은 연한 핑크색이고 뒷쪽엔 연한 그린이 포인트를.

 

사실 난 나이키파이긴 한데 이번 아디다스 제트엑스는 내맘에 쏙든다.

 

유행했던 어글리~타입들처럼 살짝 굽이 있는 편이어서 왠지 키높이 운동화를 산 것 같은 기분이랄까.

출근할 때 신고 가도 좋은가 판단하기 위해 정장바지에 매치해봤는데 귣!

 

 

적당히 날렵하고 굽도 있어서 출근할 때 신기도 무리 없겠다. 

합격!

발이 편해야 일도 잘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소중히 관리하면 깨끗하고 예쁘고 오래가니까.

운동화 속에 신발탈취제를 넣어주고.

 

 

신발장 정리 신발 탈취 제습 16개 운동화 가죽 곰팡이 냄새 습기 제거 실리카겔 천연광물 : 룸앤

[룸앤캄] 일상을 바꾸는 라이프 굿즈 --- 룸앤캄

smartstore.naver.com

신발장에 깔끔하게 보관 완료!

올해 봄, 여름 잘 신게 될 것 같다. 

 

아디다스 제트엑스 700HD, 여자 정장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운동화로 추천!

 

아디다스 제트엑스 700 HD 운동화 FY0975

COUPANG

www.coupang.com


[소비요정, 오늘의 리뷰_아디다스 제트엑스 700HD]

 

▲장점: 할인가 6만원대 구입하면 가성비짱. 정장~캐쥬얼 모두 어울림, 굽도 있음 ㅋ

▼단점: 움 아직 찾지 못함